2017년 12월 27일 수요일

첫 장조림 만들기 성공인것 같고 참 이쁘네요

첫 장조림 만들기 성공인것 같고 참 이쁘네요

처음으로 소고기 장조림을 제가 직접 만들어서 먹어 보았는데요.
특별히 소고기만 넣고 만들지 않고 메추리알까지 넣어서 더 맛있게.
조려 보았는데 우왓 맛이 너무 맛있게 잘 되어서 정말로 너무나 만족스럽고.
뿌듯한 느낌이 들더라구요.
이렇게 사진으로 봐도 모습이 참 그럴듯하니 보이고 맛있게 느껴지지 않나요?.
저는 제가 만든거라 그런지 너무 이쁘게 느껴지는 것 같기도 했구요.
늘 엄마가 만들어 주시는 것만 먹었고 아니면 가끔 반찬가게에서 사먹기도 했는데요.
그래도 완전 성공적이었던 것 같아요.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