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7년 12월 28일 목요일

감자볶음이 아주 쫀득쫀득한것이 맛이 좋네요

감자볶음이 아주 쫀득쫀득한것이 맛이 좋네요

저는 평소에 감자를 이용한 요리 참 좋아하는 편인데요.
감자는 칼로리도 낮다고 그러고 먹으면은 포만감도 많이 들기도 하고.
그리고 무엇보다도 맛이 너무 좋아서 저는 감자를 참 좋아하는 편인데요.
저는 그 중에서도 감자를 채썰어서 감자를 볶아서 먹는 것이 제일 좋은것.
같기도 하고 후다닥 채 썰어서 볶아 먹는 요리로 잘 먹기도 하구요.
감자 볶을때에 저는 좀 덜 익혀서 먹기도 하고 그리고 완전 바싹 익혀서.
먹기도 하는데 이번에는 아주 바싹 잘 익혀져서 아주 쫀득쫀득한 맛이더라구요.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