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8년 1월 25일 목요일

쫀득쫀득 붕어빵 닮은 빵이었어요

쫀득쫀득 붕어빵 닮은 빵이었어요

이렇게 붕어빵 닮은 빵 보신적 있으신지 저는 궁금한 맘이드는데요.
저는 이번에 이렇게 너무나 귀여운 붕어빵 모양의 빵을 보게 되어서 사 먹게.
되었는데 맛도 모습도 너무나 마음에 들었던 것 같아요.
사실은 과자로 나온 것 같은데 제가 보기에는 빵의 모습에 더 가까웠었던.
그런 음식이었던 것 같아요.
은근히 붕어빵이 생각나기도 하는 그런 모습과 맛이었는데요.
사실 맛은 진짜 붕어빵이랑은 조금은 다르기도 할 것 같은데 아무래도 이 빵은.
조금은 더 쫀득쫀득하니 찰진 그런 느낌의 맛이었거든요.
너무나 맛이 좋더라구요.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